온누리미션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Untitled Document
총 게시물 3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목록 글쓰기

청소년기질 찾기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2-06-04 (월) 13:09 조회 : 2247
세계일주 교사부부와 함께하는 가정과 교육 세움터 의
< 5 월 의 행 복 초 대 >

♥ 장소: 성남 메트로칸 432호(분당선,8호선 모란역 5번 출구 앞)

♥ 신청: 031-756-0009 / 010-7341-8805 (박임순 소장)

♥ 인원: 각 20명 한정(선착순 마감: 전화 및 문자 접수)

이 세상에 보수는 없지만 가장 중요한 직업이 무엇일까요? 명퇴도 없고 정년도 없습니다.

바로 부모입니다. 부모를 직업이라고 하면 처음에는 다들 의아해하십니다. 왜 그럴까요?

부모라는 역할은 그저 결혼, 출산의 자연스런 과정으로만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요즘 와서 부쩍 부모노릇하기가 힘들다고 하십니다. 정말 그런 마음이 자주 드시지요?

사회가 획일화, 단순했던 시대에는 부모역할도 명령하고 끌어주고 채찍질하면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예전의 방식이 통하지를 않게 되었습니다.

저희들도 세 아이를 키우며 이런 한계에 부딪치면서 5명이 동시에 학교를 그만두고 배낭를 메고 나갔습니다.

세계일주 여행을 통해 새로운 회복과 방향을 찾았고

그러한 저희들의 이야기가 함께 고민하는 부모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 지혜를 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시면 좋겠습니다. 축복합니다.^^감사합니다.^^
학업의욕 부진, 인터넷 중독, 무기력등의 문제로 고민하는 중, 고둥 학생들을 상담해 보면

가장 큰 원인이 부모와 자녀 간의 기질 차이에서 온 관계의 깨어짐이었습니다.

이런 상황은 부모의 사랑이 청소년 자녀에게는 간섭과 상처가 되어버리고

자녀는 진로, 학업, 책임감등에 대해서 발전할 엄두도 못냅니다.

아이들이 주체적으로 자신의 인생을 살도록 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부모와 자녀가 서로 다름에 대해 이해하고 소통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감히 가장 성공적인 자녀교육의 출발점이 기질캠프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적극 참여하시면 자녀를 구체적으로 도우실수 있으실 겁니다. 축복합니다~~

이전글  목록 글쓰기